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코작에서 벨로또 타이어로 교체! - 벨로또 팬텀 미니

by Dreambike 2014. 2. 15.

벨로또 타이어 기다린 분들 많죠? ^^ 드디어 나왔네요. 크림색은 아직이지만요. (하지만 곧 입고될 예정이니 소식을 기다려주세요~) 오늘은 코작 타이어에서 벨로또 타이어로 교체하게 되어 포스팅을 합니다.

 

 

많이 탔는지는 모르겠지만, 지저분해 보이기는 하네요. ㅋ; 그래도 깔끔하게 주행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뒤 모두 교체할 거라 준비했습니다.

 

 

무게를 재볼까요? 벨로또 타이어는 162g 나오는군효!

 

 

그렇다면, 코작은? 174g이 나오네요. 12g 정도 경량 효과가~ 체감할 정도는 아니겠죠? ㅋ

 

 

그럼, 교체 들어갑니다.

 

 

교체 장착된 모습입니다. 얇고 탄탄한 벨로또 타이어! 라이더는 어떤 주행감을 맛볼지 궁금하네요. 코작과 마찬가지로 트레드가 거의 없어 매끈한 주행을 하게 될텐데요. 눈, 비만 조심하면 되겠죠?

 

 

앞뒤 모두 교체한 샷입니다. 깔끔해졌네요. 조만간 또 먼지를 덮어쓰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