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다이어리

[일산 브롬톤] 땡큐 하지원 자전거 = 브롬톤!

by Dreambike 2013. 4. 27.

어제 땡큐에 출연한 하지원이 브롬톤을 타고 등장했습니다. 와우!! 브로미 소장 중인 분들은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ㅋㅋ 어쨌든 자신이 타고 있는 자전거가 TV에 나오면 반갑잖아요~ (정말, 반갑더라구요) 스포츠 마니아답게 남성적 매력이 폴폴 풍기는 색상인 RL(로우락커)을 탔더라구요.왠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참고로, RL(Raw Lacquer) 컬러는 말 그대로 Raw(생것/날것), Lacquer(락커)의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원래의 프레임 그대로에 클리어(투명) 페인팅을 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정면이 보이는 사진을  찾았으나, 정말 없고! 있어도 사이즈가 너무 작네요. 어흑-

 

 

 

이렇게 생긴 녀석들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롬톤 사랑이 너무 커서, 포스팅도 여러 차례 했으니 참고하세요.

 

폴딩 미니벨로 보러 가려면 여기를 누르시면 되구요.

매년 한정판으로 생산되는 리미티드 상품을 보려면 요기를!  

요즘 정말 핫한 티탄 브롬톤을 보려면 이곳를 클릭해 주세요.

 

현재, 저희 매장에서도 브롬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브롬톤은 옵션에 따라 수십 가지의 형태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 전시하려면 어마무지하게 넓어야 하겠네요. ^^ 현재 소장하고 있는 것들은 대략 이렇습니다.

 

 

 

 

이 외에도 브롬톤 P6R (BK)와 S2L-X (BK)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브롬톤에 관심 있는 분들은 구경 오세요~ 데모 바이크도 있으니, 타 보시면 좋겠네요. ^^ 아래 화이트 브롬이가 바로 데모 바이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