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용품

자전거도 멋을 내요! 자전거 가방 <통백>

by Dreambike 2012. 7. 20.

자전거 타고 나갈 때 어떤 점이 불편할까? 나 같은 경우는, 무언가를 메고 나가는 게 영~ 싫다. 그나마 바람이 쌀쌀할 때는 보온 역할을 해준다 치지만, 여름에는 땀 나는 걸 부추긴다고 할까? (^^;) 그렇다고 해도, 라이딩 나갈 때 포기할 수 없는 것들이 있으니! 바로 휴대폰, 지갑, 휴대공구 등이다. 수량도 무게도 많지 않지만 없어서는 아니 될 녀석들! 이 녀석들을 수납할 겸, 자전거도 멋을 낼 수 있다면 좋겠지? 방법이라 하면, 알흠다운 가방 하나를 장착하는 일이다. 실제로 자전거를 구매한 이후, 필수품처럼 챙기는 게 가방이기도 하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덕에 앞뒤로 장착하기 만만한 가방, <통백>을 출시했다. 뭐, 자체 브랜드라고 할 수 있겠다. 가방에 대한 로망 같은 것도 있었고! ㅋ

 

 

 

 

장착한 상세 이미지 되시겠다. 핸들바에 장착하면 앉은 채로 물건을 꺼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다.

 

 

자석이 부착되어 있고, 이것을 열면 지퍼가 있어 물건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지퍼를 열면, 봉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것은 가방의 뽀대를 담당한다. ㅋ 흐트러짐 없이 장착되도록 도와준다는~

 

 

물건을 수납한 모습! 약 2L의 용량을 넣을 수 있다.

 

 

새겨진 로고~ <TONG BAG>

 

 

 

전체적인 모습은, 대략 이렇게 되겠다~ 무흣! 참~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어지간한 눈비에는 끄떡 없다는! 혹, 이 녀석에게 관심이 있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