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용품

[일산 브롬톤] 브롬톤 가방 끝판왕 '게임백'을 소개합니다!

by Dreambike 2014. 5. 30.

브롬톤에 장착할 수 있는 가방, 참 많지요~ 캐리어블록 하나만 장착해놓으면 브롬톤社의 다양한 가방을 장착할 수 있다는 점! 그런데, 블랙 계열의 가방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특정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긴 해도 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끝판왕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게임백(Game Bag)이 입고되었네요. 클래식한 브롬톤과 참, 잘 어울립니다. ^^

 

 

 

 

색상은 올리브 그린, 네이비 블루, 머스타드 옐로우 총 3개가지입니다~ 모두 다 갖고 싶네요. ^^ 게임백은 브롬톤과 챕맨이 협업해서 만들어낸 결과물인데요. 브롬톤 매니지먼트 디렉트도 이 가방을 종종 이용하는 모양입니다. 모든 가방은 코튼 캔버스라는 천으로 수작업하는데요. 내구성이 좋고 방수도 우수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공간입니다. 꽤 넉넉해 보이죠~ 뒷쪽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지퍼가 달린 사이드 포켓입니다. 핸드폰이나 지갑 등 잡다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겠습니다.

 

 

하단의 내구성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골드 컬러 징을 박아 세련되보이기까지~ 이런 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ㅋ

 

 

눈에 띠는 색상의 야광 방수 커버도 들어 있습니다~

 

 

작업자 친필 서명이 들어 있네요~ 작업자가 여러 명인 만큼 서명도 다양하네요~ 무튼, 믿음이 확~ 가죠. ㅋ 색다른 브롬톤 가방에 목말랐던 분들이 이번 기회를 잡는 것도 좋겠네요. 가격은 좀 세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