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2015 블랙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by Dreambike 2015. 3. 10.

블랙 마니아들에게 참 반가운 소식이죠? 2015년에는 블랙 에디션이 나온다는 거요! 그동안 블랙 깔맞춤을 위해 아노다이징 등 공을 들였던 분들 많이 계신데요. 한 큐에 해결할 수 있는 브롬톤이 입고되었습니다. ^^ 

 

 

사진 속 브롬톤은 곧 출고가 될 예정인데요. 이 상태에서 또 튜닝을 할 예정입니다. 더욱 멋진 모습, 곧 공개할게요. (아, 튜닝하던 중에 사진을 찍었더니.. 앞에만 머드가드를 빼놓았네요. ^^;)

 

 

핸들바에서부터 브레이크 레버까지도 블랙입니다. 기존에는 블랙과 실버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지요~ 다른 컬러, 다른 느낌을 주네요. 기존에는 확실히 클래식한 느낌이 있구요. 올 블랙은 샤프해요~

 

 

클램프와 레버 세트도 블랙입니다! 헤드셋도요~ 노브 등 제품으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은 파트죠~ 교체가 예상되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무튼 반갑네요~

 

 

브레이크 암도 블랙입니다~

 

 

특히, 크랭크 아노다이징 하는 분들 많았는데요. 요렇게 나왔습니다. 예쁘네요~ 페달은 긁힘 때문에 교체하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그래도 변신을 해서 나왔다는 것은 반갑네요.

 

 

머드가드도 블랙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장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뭐가 달라졌냐고 말씀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흰색 실로 박음질이 되어 있었는데, 박음질이 실종되었습니다. ㅋ 훨씬 깔끔해보여요~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유일하게 휠셋에는 변화가 없네요. 블랙 베이스로 휠빌딩을 해서 교체하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집니다. 곧 실현하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