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5

[일산 스트라이다] 스트라이다 & 브룩스 스트라이다 5.1 QR+ (크림)이 출고되었습니다. 세팅이 완료된 상태인데요. 순정 상태입니다. 안장과 전용 가방이 장착되기 전이지요. "5.1 QR+"와 "LT QR+"가 무슨 차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기본 베이스는 같습니다만..세부 부품의 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1 QR+에는 알루미늄 짐받이에 후미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LT QR+의 경우에는 플라스틱 짐받이에 후미등은 제외되고요. 5.1 QR+의 경우에는 알루미늄 휠셋이고요.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즉, 휠셋, 짐받이의 소재가 다르고, 후미등과 스탠드의 장착 여부로 구분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페달은 접이식이고요. QR+ 모델의 경우에는 안장의 높낮이 조절이 용이합니다.출고시 안장을 교체하셨는데요. 브룩스 플라이어 안.. 2019. 3. 21.
[일산 브롬톤] 드디어 입고된 "챕터 3 에디션" 2019 CHPT3 EDITION S6E-X 2019 챕터3 에디션이 입고되었습니다.입고 문의가 많았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 도심 라이딩과 레이서 퍼포먼스가 조합되어 궁극의 레이스 성능을 가진 챕터3!챕터 3는 티탄 모델입니다. 프론트 포크와 리어 프레임이 티탄 재질인데요.가볍고 승차감이 좋습니다. 챕터3는 무광 블랙과 파이어 레드가 조합되어 아름다운 디자인을 완성해냈습니다. 챕터 3 에디션에만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의 클램프 레버! 레드 컬러의 서스펜션입니다.충격에 대한 반응이 좋아 레이싱에 안전성을 더해줍니다. 새롭게 선보인 슈발베 원 타이어~구름성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제품입니다. Fabric사의 듀얼 텍스쳐 그립입니다. 그립감이 좋아요. 같은 회사의 제품인 레이스 티탄 안장입니다. 자세히 보면 .. 2019. 3. 10.
[일산 버디] 뉴버디R 하이폴리쉬-글로스블랙 NEW BIRDY R 11 SP뉴 버디 R 11단 : 하이폴리쉬-글로스블랙이 입고되었습니다~ 국내 극소량 입고된 버디 R입니다. ^^ 기존 버디 R을 기반으로 했는데요. 글로스 블랙의 조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은갈치(하이폴리쉬)와 달리 강렬한 느낌이 드네요~ 메인 프레임 모습입니다. 버디 R 실버와 같죠~ 리어와 프론트 프레임입니다. 시마노 프레이크 레버와 11단 변속 레버입니다. 105 구동계~ 앞뒤에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속도를 내면서도 안정적 주행을 하도록 해줍니다. 18인치 휠입니다.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티탄 레일 안장입니다. 버디 R은 10.2kg으로 풀서스펜션 폴딩 바이크 중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2019. 3. 9.
[일산 브롬톤] 브롬톤 에디션 보유 현황 현재 매장에 있는 브롬톤 에디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에디션의 경우, 블랙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이 출시되는 경향이 있는데요.확실히, 강렬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2019 20 YEARS IN ASIA GOLD EDITION브롬톤 아시아 런칭 20주년 골드에디션 골드와 블랙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국내 100대 입고되었으니, 정말 '에디션'이죠. ^^ 2019 BLACK EDITION블랙에디션 2019 BLACK EDITION S2L-X (RL) 티타늄 모델입니다. 매년 출시되는 블랙에디션입니다. 로우락커와 블랙, 오렌지와 블랙, 터키시와 블랙, 블랙과 블랙 총 4가지의 조합으로 나옵니다. 현재 오렌지와 터키시는 단종이 된 컬러이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있죠~ 2018 NIN.. 2019. 3. 2.
[일산 브롬톤] 브롬톤 세차의 계절이 왔어요! 안녕하세요?봄봄봄, 봄이 왔습니다.봄과 라이딩은 떼려야 뗄 수 없겠죠~ 세차는 묵은 때를 지우는 봄맞이 의식같은 거죠. ^^전체 분해 세차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체인텐셔너, 체인 등 구동계 쪽 오염이 심합니다. 특히, 자전거 안쪽에 때나 이물질은 분해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거하기 힘들죠. 오랜만에 보는 DS 컬러입니다. 반갑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구석구석 얼룩이 보입니다. 잘 보이지 않는 곳의 얼룩도 확인합니다. 세차를 위해서 가장 먼저 하는 작업은 모든 부품 탈거하기! 탈거 후 각각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그렇게 다시 장착된 체인텐셔너~ 체인! 프레임도 말끔하게 닦였습니다. 세팅 과정에서 정비도 되니 일석이조 되겠습니다. ㅎ 새봄맞이 세차로 새 브롬톤 새 마음을 장착해보세요~ 2019.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