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3

[일산 브롬톤 챕터3] CHPT3 is back! 챕터 3가 재입고되었습니다. 연초에 소량 입고되어 아쉬움을 남겼었지요. 이번에도 소량이긴 합니다만.. ^^ 전시해두었습니다. 찾아보세요~ ㅋ '역시'라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괜히 인기가 있는 게 아니죠~ (포크와 리어프레임은 티탄 소재입니다) 데칼로 뽐내는 CHPT3 안장도 특이하게~ 타이어도 챕터 디자인에 한몫하지요. 크림 컬러의 슈발베 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멋지게! 스피디하게! S6E라는 스펙이 만들어줄 라이딩의 세계~ 챕터3와 함께해보세요. 2019. 7. 27.
[일산 브롬톤 가방] 바버백 & 캠브리지 사첼백 입고 브롬톤 가방이 입고되었습니다. 기다리는 분이 많았던 바버 타라스백과 함께 고급스런 캐브리지 사첼백도요~ 바버 브롬톤 타라스백(올리브 그린)이에요. 이건 네이비고요~ 이전에는 올리브 그린만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네이버 컬러 정말 좋네요! 내부도 고급지죠? ^^ 장착하면 이런 느낌이 납니다. 프레임만 빼면 평소에 가방으로 메고 다녀도 손색이 전혀 없어요! 캠브리지 사첼백이에요. 각진 느낌이 주는 안정감이 있습니다. 물건을 많이 넣든, 적게 넣든 흐트러짐 없이 똬악! ㅋ 에디션이라 불릴 정도로 소량 입고되었습니다. 구경오세요~ 2019. 7. 20.
[일산 스트라이다] 썸머 세일! 스트라이다 썸머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보름 정도 남았네요. ^^ 스트라이다 구매 계획을 가지고 있던 분! 이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로 보내고 싶은 분!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2019.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