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2013 브롬톤 바르셀로나 리미티드 (한정판)

by Dreambike 2013. 4. 19.

드디어, 2013년 브롬톤 바르셀로나 한정판이 입고되었습니다. 작년 리미티드 모델인 빅리(Vic Lee)의 느낌과 상당히 대비되죠? ^^ 작년에는 중후하고 세련된 느낌이었다면, 올해 출시된 바르셀로나는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이네요. 게다가 두 가지의 컬러의 절묘한 매칭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소량 입고되어, 귀한 모델이 될 듯합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메인 프레임의 모양입니다. 튀는 듯 안 튀는 디자인이 자연스럽네요~ 컬러 조합도 좋구요.

 

 

스폰지 그립입니다.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네요~

 

 

작년에는 2단 모델이었죠? 올해는 내장-외장 조합 6단 기어비 제공됩니다. 내장 기어의 유용함을 아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듯! ^^  6단은 장거리 출퇴근이나 여행에도 적합합니다.

 

 

신형 크랭크 장착되었구요~

 

 

이보다 고급스러울 수 있나 싶은 브롬톤의 브레이크 암!

 

 

오렌지 컬러의 머드가드가 앞뒤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안장도 마찬가지로 오렌쥐~되겠어요. 컬러를 입히니 완전 새로워 보이는데요~

 

 

스페셜 플랩 S백입니다. 위에서 보았던 메인 프레임에 새겨진 그림과 같네요~ 정말 튑니다! ㅋ

 

 

장착하면 이런 모양 되겠습니다. 기존 브롬톤은 매트한 컬러가 기본이 되는데요~ 바르셀로나는 Gloss color로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새로워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신선해 보이는데요. 호불호는 갈릴 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