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

[일산 픽시] 2014 벨로라인 루시 입고되었어요!

by Dreambike 2014. 2. 7.

2014년 벨로라인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루시를 선두로 차례차례 선보이게 될 예정이에요. ^^ 이번 루시는 더욱더 예쁘고, 심풀해졌네요. 루시 디자인의 모토가 '더 예쁘고, 더 심플하게, 더 견고하게'인데, 그것을 증명한 셈이죠. 매트한 색상 좋아하는 분들 많죠? 매트 그레이한 루시를 소개합니다~

 

 

 

루시의 디자인은.. 참 흉내내기 힘들죠. 고급스러움이 줄줄 흘러넘칩니다.

 

 

벨로라인 CI가 바뀌었죠? 훨신 임팩트 있네요~

 

 

바테이프의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싹 바뀐다는 점! 바테이프의 묘미가 거기에 있겠죠~

 

 

 

올해 새롭게 교체된 크랭크입니다. 각진 문양이 루시와 훨씬 잘 어울리네요. CNC CARVED 공법을 이용해 곡선과 직선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클래식한 느낌이 더욱 산다는 생각이 듭니다.

 

 

 

 

 

브레이크와 싱글 기어, 에어로 스포크 등은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싯클램프가 프레임과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것도 눈에 띠는 대목이네요. (사진에서는 좀 짤렸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