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두둥~ "브롬톤 라인프렌즈 에디션"

by Dreambike 2016. 10. 7.


가을을 빛내줄 브롬톤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브롬톤 라인프렌즈 에디션'이라고도 하고요~ '브라운 에디션'이라고 합니다. 가을 의상을 선택할 때 브라운 컬러 많이 선호하시잖아요~ 여러모로 시기 적절한 에디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 



박스도 다릅니다. ^^ 라인 캐릭터가 여럿 있는데요. 여기서는 자전거 타는 브라운과 샐리가 만났네요~ 



박스 개봉 전에 우연히 브라운과 아이컨택. ㅋㅋ 

바깥 세상이 궁금하다는 표정으로 보였네요~ 




박스를 열면 브룩스 안장과 배지, 안장 가방, 인서트 등등이 들어있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브라운 캐릭터를 따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녀석의 컬러를 반영해서 탄생한 브롬톤 컬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문앞에 살짝 나왔습니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뭐 그런 느낌이에요. ^^ 



브라운 캐릭터 찾는 재미가 쏠쏠~ 




브롬톤 컬러는 무광이 기본이지요~ 이번 에디션의 경우 유광 브라운입니다~ 반짝반짝해요. 





브룩스 그립과 안장입니다. 안장에도 브라운이! ㅋㅋ 



입고되자마자 모두 출고된 에디션이었습니다. 라인 캐리턱의 인기도 실감하게 되네요~ 

모두 특별한 브롬톤으로 특별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