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경쾌한 브롬톤 그리고 ORZ 휠셋

by Dreambike 2016. 8. 14.

경쾌한 라이딩을 위한 브롬톤을 소개합니다. P2L 모델을 선택, 경량 휠셋인 ORZ를 장착하고요~ 속도에 힘을 실어줄 MKS 클릿 페달을 선택했습니다. 그 외에 소소한 튜닝은 사진과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

 

 

먼저, ORZ 경량 휠입니다. 블랙 컬러이고요, 림이 닿는 부분은 실버입니다. 약 880g의 감량 효과가 있습니다. ^^ 검빨 조합의 허브도 인상적이죠~ 스포크 패턴도 색다르고요.

 

 

MKS 클릿 페달입니다. 이제 재고 찾기 힘든 제품입니다. ^^ 클릿 페달용 평페달 변환 어댑터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꼭 클릿슈즈가 아니더라도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요~

 

 

세팅이 완료되어 나왔습니다. 심플해보이지요~ 블랙 튜닝이 로우락커의 무게감을 더합니다.

 

 

 

ORZ 휠셋 장착 모습입니다. 라쳇 소리만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휠입니다. ^^ 블랙 휠셋에 기존 머드가드가 어울리지 않아 교체했습니다. 훨씬 조화롭습니다~ 머드가드 플랩도 교체해줬습니다. 심플한 녀석으로요.

 

 

 

 

페달 장착했어요.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평페달 어댑터의 경우 탈부착이 간편해 이용에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출고를 앞두고 있는 브롬톤~ 스탠딩한 모습은 정말!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ㅋ

이제 가을 공기 마시며 여기저기 라이딩하겠네요.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