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러블리한 "라군블루 커플 브롬톤"

by Dreambike 2016. 3. 17.

오늘은 커플 브롬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부분 커플 브롬톤하실 때 컬러를 다르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경우는 좀 특이했습니다. 라군블루(Lagoon Blue) 컬러를 공통으로 하고, 블랙에디션과 클래식으로 나누어서요. 세팅하고 나니,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워만 두었는 그림이 됩니다. ^^

 

 

블랙에디션입니다. 여자분의 선택~ 대중교통 연계를 고려해서 세팅을 했습니다. 

 

 

남자분은 클래식 모델로 선택하셨구요~

 

 

CNC 캐리어블록입니다. 순정에 비해 세련된 느낌이 있지요. 투박한이 좀 없다는! ^^ 아래쪽에 라이트 설치할 때 공간이 확보되어 더욱 좋습니다.

 

 

대중교통 연계를 위해 선택한 아이템입니다. 시부야 롤러인데요. L버전의 경우 R버전 만큼 구름성이 좋지 않아 접은 채로 끌고다니기가 좋지 않은데요. 하지만, 시부야 롤러가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보완해줍니다.

 

 

여기에 Multi-s 롤러까지 장착을 하면 스무스하게 굴러줍니다. 두 조합이 정말 좋아요~

 

 

펜더도 라이딩을 함께 합니다. 동지적 관계가 되는 거죠. ㅋ

 

 

 

 

 

다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블랙에디션과 클래식의 차이를 아실 수 있겠죠~ 블랙에디션은 모두 블랙!

M2L 블랙에디션의 경우 체인링이 54T입니다. 클래식의 경우 2016년부터 50T로 바뀌었는데요. 해서, 실버 50T 체인링을 블랙 컬러로 아노다이징해서 장착했습니다. 감쪽같쥬~ ㅋㅋ 자전거 타는 걸 정말 좋아하는 두 분이었는데요. 올해는 브롬톤으로 색다른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