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

[일산 픽시] 폼 좀 난다! 콘스탄틴 픽시~

by Dreambike 2015. 7. 30.

젊은 심장을 가진 분들이 주로 타는 게 픽시죠~ 픽시 디자인도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 오늘은 요즘 핫한 콘스탄틴 픽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소개할 녀석은 메테오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합니다. 색상 때문에 더욱 그런 듯한데요. 현대적인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엠블럼도 살짝 보입니다. 멋지요~ 퀄 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얇은 튜빙의 프레임에는 퀄 스템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림, 허브, 스포크, 체인, 크랭크 등이 모두 블랙 간지 ^^ 블랙 & 옐로우 조합이라 더욱 선명한 느낌이 들어요.

 

 

안장과 싯포 라인까지도 아름답네요. ^^

 

 

다음은 콘스탄틴 어베인입니다. 인기가 아주 좋은 모델이지요~ 이 모델 역시 옐로우, 그린, 화이트 등이 있습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프레임이구요~ 데칼이 아주 강렬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다운 튜브의 강성과 카본 포크의 안락함이 묘하게 조합을 이룬 픽시입니다. 포크는 카본인데, 너무 밝아서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잘 되지 않네요. --;

 

 

외장형 B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가볍고 안정적이면서, 힘 전달력이 좋습니다. 잔고장이 적고 내구성이 좋지요~

 

 

노바택 실드베어링과 알루미늄 블레이드 스포크로 경량에 힘을 실었습니다.

 

 

시트 튜브가 특이하지요~ ^^ 프레임과 일체형 싯클램프로 디자인을 극대화했습니다. 콘스탄틴의 멋진 픽시로 무더운 여름을 나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재미있을 겁니다. 이열치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