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꿈꾸는 자전거

[일산 벨로라인] 젊은 감각의 입문용 로드바이트 "스트로브(Storbe)" 본문

자전거 리뷰

[일산 벨로라인] 젊은 감각의 입문용 로드바이트 "스트로브(Storbe)"

고차리 2015.05.11 14:55

로드바이크를 주로 청년층부터 타기 시작한다는 것은 어느새 편견이 되어버린 듯합니다. 고등학생들도 요즘 많이 타죠~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꽉~ 잡은 입문용 로드바이크가 있으니, 바로 벨로라인의 스트로브입니다.

 

 

장거리를 효율적으로 타는 데 있어, 로드바이크만한 것이 없겠죠~ 물론, 감수해야 하는 것들도 있지만요. ^^

 

 

스트로브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만들었는데요. 포크는 카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본 포크는 노면의 진동을 잡아줘서 라이더에게 안정감을 주죠~ 일종의 서스펜션 효과!

 

 

인터널 케이블 방식으로 깔끔하게 선 처리를 했습니다. 케이블이 오염되는 것도 방지해줘요~

 

 

드롭바의 포스~ ^^ 시마노 클라리스 레버를 장착했습니다.

 

 

알로이 크랭크 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체인링은 34T, 50T이구요.

 

 

드레일러도 시마노 클라리스 장착되어 있구요~ 12T~ 25T의 카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안장입니다. ^^ 사이즈는 48, 50, 52로 세 가지가 있구요~ 색상은 매트한 화이트, 블랙, 그레이 그리고 네이비 블루가 있습니다. 로드바이크 입문이 망설여지는 분들이 계시다면 가성비 좋은 벨로라인 스트로브가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 꿈꾸는자전거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