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캐논데일

[일산 캐논데일] 2015 캐논데일 에보 울테그라

by Dreambike 2014. 10. 17.

2015년 모델이 슬슬 입고되고 있는데요. 그중 캐논데일 로드바이크가 소량 입고되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5년 크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캐논데일 에보 울테그라입니다. 가장 주목할 점은 가격이겠죠? ^^ 스펙은 상향 조정되었는데, 가격은 하양 조정되었다는 희소식입니다. 캐논데일 마니아들은 무척 반가워할 것 같다는~ 입문자들도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구요.

 

 

레플리카 컬러의 에보 울테그라입니다. 그린 컬러가 풀로 적용되었죠~

 

 

경량화된 C2 핸들바와 핸들 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울테그라 레버가 장착되어 있구요. 블랙 컬러의 바테이프가 무난하게 감겨 있습니다~

 

 

 

시마노 울테그라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세트 스프라켓도 역시 울테그라~ 브레이크 암도 마찬가지!

 

 

하지만 크랭크는 울테가 아니죠~  BB30이 적용된 할로우그램 크랭크 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경량 크랭크구요,  BB30에 최적화된 크랭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본 프레임인 만큼 탄성이 좋아 승차감이 좋습니다. 휠셋은 내구성이 뛰어난 마빅 악시움이 장착되었습니다.

 

 

C2 카본 시트포스트에 피직 아리오네 안장의 조합입니다. 컬러도 정말 "딱" 어울리네요~ 에보 울테그라의 경우 컬러는 그린과 블랙 두 가지구요. 무게는 약 7.4kg 정도 나옵니다. 성능면으로 보나, 가격면으로 보나 2015년이야말로 캐논데일과 만나기 딱 좋은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