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하이브리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죠. 10분에 한 대씩은 본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작년에는 사정이 좀 달랐습니다. R7과 R8이 주춤하던 사이 R9과 피버(Fever) 시리즈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다시 치고 올라오네요. 스포츠 경기를 보듯 흥미진진합니다. (하하;;)
이 녀석이 바로 R8입니다. R7과 달리, R8은 이번에 작정하고 변신을 꾀했네요. 프레임 자체가 바뀌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주 싹~ 달라졌습니다. 색상 조합도 좋구요! 26인치에서 700C로 바뀌어 더 시원시원합니다.
피버(Fever)의 두터운 곡선형 프레임 형식을 가져왔네요. 특이하죠?
어헤드 스템이죠.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유능한 녀석!
시마노 원터치 변속 레버를 장착했구요.
시마노 알투스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블랙 앤 레드 조합의 크랭트 세트도 인상적이네요.
이것이 바뀐 700C 바퀴입니다. 사이즈 '업' 되었으니, 속도도 업, 기분도 업되겠네요. ^^
푹신한 전립선 안장입니다. 평범한 듯 보이지만, 디자인이 되어 있어 느낌이 한결 좋은데요~ 어쨌든 알톤의 하이브리드는 존재 자체만으로 든든한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알톤의 핵, R8이었습니다. ^^
'자전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의 귀환! - 디스크휠 장착하고 돌아온 <로드마스터 세븐> (6) | 2013.06.05 |
---|---|
[일산 스트라이다] 온리유 스트라이다 - 25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6) | 2013.05.22 |
[벨로라인] 이 클래식한 픽시라니! - 루시 LUCY (2) | 2013.04.24 |
평범함을 거부한다! - 푸마 바이크 <피코 Pico> (2) | 2013.04.16 |
[일산 다혼] 묵직한 신뢰감 - 다혼 스피드 P8 (4) | 2013.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