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브롬톤

[일산 브롬톤] 로우락커 브롬톤의 스포티함

by Dreambike 2014. 4. 26.

오늘은 로우락커 브롬톤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튜닝의 세계로 모시겠습니다. ^^ 얼마 전에 로얄브롬톤이라 명명하며 소개한 적도 있는데, 로우락커는 대부분 브라운 혹은 허니 계열로 튜닝을 하곤 합니다. 참 잘 어울려요~ 클래식에 클래식을 더해 고품격으로 간다고 할 수 있겠어요. 이와는 반대로 스포티한 느낌을 살리는 쪽으로 튜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시크한 블랙과의 조합이 그렇습니다. 예전에 블랙 휠과 블랙 크랭크의 조합으로 괜찮을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풀 세팅은 처음이었거든요. 그런데!! 좋네요~ ^^

 

 

세팅이 끝난 모습, 바로 이렇습니다. 

 

 

변속 레버와 브레이크 레버 모두 체인쥐~ 신형 레버가 주인을 만났네요~  잘 어울립니다.

 

 

클램프와 레버도 바꿔주었죠~ 색상은 너무 튀지 않도록! 기능에 충실하거라!

 

 

 

 

나왔네요. 이 녀석! 손 허브다이나모와 에델룩스 라이트의 조합이요. 신형의 우수함에 대해서는 여러 차례 말씀드렸죠? 하지만, 블랙 조합은 처음 소개해드리는 것 같네요~ 심플함과 세련미가 철철철~ 이름하여, 허브다이나모는 전성기를 맞이한 듯합니다. 한번 경험해본 사람은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ㅋ

 

 

이지 휠셋과 후미등 장착 샷입니다. 로우락커에는 로우락커 노브휠이... 제법 잘 어울리죠~ ^^

 

 

블랙 컬러로 아노다이징한 신형 크랭크 세트가 장착되었구요~

 

 

블랙 머드가드도 이 조합에 단단히 한몫하네요~

 

 

 

마지막으로 브룩스 가죽 안장과 그립입니다. 무게를 더한다 해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완소 아이템되겠습니다~ 허브다이나모 장착한 이후에 야간 라이딩을 시작했다고 하시는데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 덕에 야밤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