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311

[일산 버디] 실물에 반하고, 가성비에 반하다 퍼시픽 40주년 기념 모델인 뉴 버디(NEW BIRDY P40)가 출고되었습니다. 남편분이 브롬톤 유져이신데요. 헬멧 구매차 방문하셨다가 버디 실물을 영접하시고는 구매를 결정하셨어요. ㅋ 시승 후 차원이 다른 속도감과 승차감에 놀라셨습니다~ 버디의 진가를 알아보게 되셨네요. ^^ 여성분이 버디, 남성분이 브롬톤을 타시면 속도 맞추기 좋아서 추천하는 조합입니다. 씐나게 라이딩 하시길요~ 2021. 3. 7.
[일산 브롬톤] 클라우드 블루 브롬톤 출고요~ 브롬톤 스탠다드(BROMPTON M6R CB/CB) 모델이 출고되었습니다. 출고 전에 점검 또 점검! 직장 동료 중에 브롬톤 유져가 있어서 평소 관심있게 보고 계셨나봐요. 그러다가 아내분 선물로 구매를 결정하셨습니다. 대. 박. 선. 물. 남편분이 타실 브롬톤도 이번에 예약을 하셔서 조만간 부부톤이 될 예정 ^^ 좋은 선물이 되셨길 바랍니다~ 2021. 3. 7.
[일산 브롬톤] 튜닝으로 완성된 블랙라커 브롬톤 스탠다드(BROMPTON M6R BKL/BKL) 모델이 출고되었습니다. 이미 브롬톤 유져이신 터라, 구입과 함께 필요한 튜닝을 하셨어요~ 에델룩스 2와 SP 다이노모 조합으로 야간 라이딩 준비를 마쳤습니다. 미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죠. ^^ 골드가 포인트! 마라톤 텐월 타이어로 튜닝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텐월 타이어는 블랙라커와 조합이 좋습니다. 안전 라이딩 하세요~ 2021. 3. 7.
[일산 브롬톤] 고급지다! 블랙라커 브롬톤 출고 브롬톤 스탠다드(BROMPTON M6R BKL/BKL)이 출고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컬러인 블랙라커를 구입하셨어요. 블랙라커의 고급스러운 컬러에 만족, 대만족하셨어요. 자전거를 타신 지 얼마 안 되는 초보자이신데요. 친구 추천으로 브롬톤을 구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천해준 친구분은 버디 라이더 ^^ 브롬톤과 함께 종횡무진하시길 바랍니다~ 2021. 3. 7.
[일산 브롬톤] 브롬톤 좋은 거 RGRG! RG 브롬톤 출고~ 브롬톤 스탠다드(BROMPTON M6R RG/RG)가 출고되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부부톤과 커플톤이 많네요. ^^ 사실, 브롬톤은 활용도가 좋아서, 옆에 있는 사람이 타면 타고 싶어집니다~ 아내분께서 브롬톤을 먼저 구매해서 타셨는데, 만족도가 높아 남편분도 구매하셨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부부톤 완성하셨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2021. 3. 7.
[일산 브롬톤] 인기 컬러 '템페스트 블루 브롬톤' 출고 브롬톤 스탠다드(BROMPTON M6R TM/TM)이 출고되었습니다. 컬러 중에서도 템페스트 블루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블랙 브롬톤을 중고로 구매해서 타시다가, 이번 기회에 컬러를 교체하셨어요. 슈발베원 텐월 타이어로 교체해서 승차감과 함께 디자인을 함께 잡았습니다. 튜닝발 잘 받는 템페스트 블루 브롬톤이었습니다. ^^ 재미있게 타세요~ 2021. 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