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8

[일산 브롬톤] 2021 블랙에디션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일반 브롬톤과 블랙에디션 차이점은 뭘까요? 파츠가 검정색이라는 겁니다. 잇츠심플^^ 2021년 블랙에디션 로켓레드를 중심으로 소개해볼게요. 어디가 다른가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 전체샷인데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메인프레임을 제외한 모든 프레임이 모두 블랙이라는 점이 눈에 띠지요. 나머지 파츠도 모두 블랙입니다. 사진 통해 보여드릴게요~ 리어렉도 블랙이고요. 핸들바와 브레이크 레버도 블랙! 벨은 일반모델도 블랙입니다. ^^ 휠셋(림+스포크+허브) & 머드가드도 블랙~ 싯포스트도 블랙! 클램프도 블랙! 페달도 블랙! 헤드셋도 블랙!! 크랭크 셋도 블랙~ 마지막으로 펜타클립도 블랙입니다. 다 블랙 ㅋㅋ 그중 로켓레드는 작년에 처음 선보인 모델인데요.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이상, 블랙으.. 2020. 11. 30.
스트라이다 '카모플라주 에디션' (MULTICAM ALPINE)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복 위장 무늬 중 하나인 '멀티캠 패턴'을 입혀 출시된 스트라이다 카모플라주 에디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한 '멀티캠 알파인'입니다. 이 모델의 특징 중 하나는 스몰 블록 타이어가 장착된 것입니다. 비포장 도로에서도 안정감있게 주행할 수 있어요! 또 다른 특징으로는, 블랙 컬러의 파츠들입니다. 핸들바와 핸들 QR 레버에 적용이 되었고요~ 휠셋도~ 크랭크 세트도! 그립은 폭신폭신한 EVA 그립이고요. 제동력이 훌륭한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벨트 드라이브 체인이 적용되었는데요. 정비가 편리하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바지에 기름 묻을 일이 없습니다. ^^ 반사 스티커도 군대 계급장 모양으로 붙어있네요. ㅎㅎ 폴딩 사이즈는 113*29*58cm이.. 2020. 11. 23.
[일산 버디] 버디 GT-R GT-R 하면 고성능 스포츠카가 떠오르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버디'의 성능을 대폭 향상했습니다. 이름하야, 버디 GT+R(racing)! 바로~ 이 녀석입니다! 두둥!!! 이 모델은 원래 "뉴 버디 GT 10단 머큐리그레이"인데요. GT는 임도나 오프로드에서 강점을 보이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께서는 포장된 도로 위주로 경쾌한 라이딩을 즐기시기 위해 튜닝을 결정하셨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휠 사이즈입니다. 18인치에서 20인치로 체인쥐~ 만족도가 아주 높은 '선코드 406 알루미늄 휠'이고요. 타이어는 승차감이 편안한 '슈발베 원'으로 교체했습니다.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는 본트래거 에올루스 안장입니다. 저의 애정템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고민이 많았는데요. 좀 더 공격적인 포지션을 .. 2020. 11. 20.
[일산 브롬톤] 2021 블랙에디션 입고 소식!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 "2021 블랙에디션"이 입고되었습니다. 블랙에디션은 도심 속 사이클리스트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는데요. 특징은? 프레임을 제외한 컴포넌트들이 모두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고, 유광으로 마감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오랜만에 브롬톤 박스들이 쌓여있네요. 얼마만에 만나는 것인지. 감개무량합니다. ㅎ 입고와 동시에 출고가 되어 사진이 많지는 않아요. ㅜㅜ M6L 플레임라커/블랙티탄 (BE-M6L/Ti/FL) M6R 플레임라커/블랙 (BE-M6R/FL/BK) M6R 로켓레드/블랙 (BE-M6R/RR/BK) M6R 터키쉬그린/블랙 (BE-M6R/TG/BK) S2L 플레임라커/블랙 (BE-S2L/FL/BK) 급하게 출고하며 사진을 찍다보니,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 소식을 전하는.. 2020. 11. 19.
[일산 버디] 2020 버디 '마지막' 입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버디가 입고되었습니다. 이번에 입고된 모델은 뉴버디 R과 GT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스탠다드 모델과 클래식 모델은 아쉽게도 이번차에 입고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모델은 뉴버디 R인데요. 정식 명칭은 NEW BIRDY R 11 SP(뉴버디 R 11단)입니다. 뉴버디 R의 특징은 '20인치(406) 휠'입니다. R이 나오기 전에는 20인치 휠을 별도로 구매해서 인치업을 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개이득이죠. ㅎㅎ 무게는 10.2kg인데요. 풀셔스펜션 폴딩 바이크 중 가장 가볍습니다. 리어 드레일러는 105 모델이 장착되어 있고요. 스프라켓은 시마노 105 11~28T입니다. 변속 레버는 시마노 11단 레버고요. 브레이크 레버는 텍트로 TRP TKL1.. 2020. 11. 14.
[일산 브롬톤] 2020 챕터3 출고!! (틀린 그림 찾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입고 된 2020 챕터3가 출고되었는데요. 몇 가지 튜닝한 부분이 있어 소개합니다. 위 사진은 튜닝 후 사진이고요. 이 사진은 튜닝 전 사진입니다.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찾으셨나요? ㅎㅎ 브롬톤 강점 중에 하나가 가방을 쉽게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2020 챕터3에는 캐리어블록이 기본 장착되어 있지 않아, 바로 장착했습니다. 요즘같이 해가 짧은 시기에는 필수템이죠!! 브롬톤 순정 캣아이 볼트300 입니다. 밝고 길게~ 유지됩니다. 충전식이라 배터리를 따로 교체할 필요가 없어요. 다만, 충전은 수시로^^ 푹신한 그립갑을 자랑하는 ESI그립입니다. 빨간색으로 깔맞춤 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본트래거 에올루스 안장입니다. 편합니다. 좋아요~ 멀티에스의 듀얼 베어링 이지휠입니다.. 2020. 1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