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

[일산 브롬톤] 본트래거 에올루스 안장으로 안장통 해결! 라이딩에 이런저런 어려움이 있지요. 그중에 안장통! 정말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주거든요. ^^;; 그렇게 선택하게 된 안장은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안장입니다. 우선, 경량을 기반으로 튜닝했기 때문에 가죽 안장은 제외하고 고민을 했습니다. 145mm와 155mm 두 종류가 출시되어 신체 구조에 따라 선택하면 좋습니다. 위 안장은 155mm이에요~ 오버사이즈 카본 레일입니다. 경량 기반이기에 카본 레일 제품을 선택했고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스틸이나 오스테나이트 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결과는 대만족 ㅋ 장거리 주행을 해봐야겠지만, 일단은 더없이 편안하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 2019. 9. 27.
[일산 브롬톤] 여행의 동반자 "익스플로어 에디션" 드디어 입고가 되었습니다. 브롬톤 익스플로어 에디션! 새로운 여행의 동반자 컨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M바 포지션에 프론트 가방, 편안한 안장 등~ 비장의 무기가 또 포함되어 있는데요. 무엇일까요? 브롬톤 툴킷과 스포크, 이너케이블, 브레이크 패드, 스페어 타이어와 튜브 등 여행시 필요한 부품은 모두 모여있습니다. T-Bag 사이즈의 가방과 안장 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비움 안장인데, 빈티지한 컬러가 느무 예쁘네요. 방수 나일론 커버를 적용해서 비오는 날에도 문제 없습니다. ^^ 컬러에 포인트를 준 천연 고무 그립입니다. 슈발베 마라톤 레이서 타이어인데요. 크림 컬러의 디자인이 익스플로어 에디션과 잘 어울립니다. 44T 체인링이 장착되어 있어 6단 기어 활용이 원할하겠습니다. 여행에는 필수적이죠. ^.. 2019. 9. 26.
이제 꿈자에서 '트렉'과 ' 본트래거' 제품을 만나보세요! 트렉 공식 대리점으로서 트렉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 부드러운 라이딩, 속도 등 다재다능함의을 보여주는 도마니 SL 5입니다. 도마니, 에몬다, 마돈 등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본트래거 스펙터 웨이블셀 헬멧입니다. 최첨단 보호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이에요. 본트래거 안장도 있고요~ 본트래거 이온 프로 RT 전조등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트 제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많이 관심과 이용 부탁드려요~ ^^ 2019.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