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44

[일산 브롬톤] 레이싱 그린 브롬톤에 브룩스 더하기 레이싱 그린 컬러에 허니 가죽 용품 튜닝은 진리죠. 바깥으로 나가면 조합이 더욱 빛이 납니다. 기존 스폰지는 제거하고 브룩스 바테이프를 감았습니다. P바 간지의 80퍼센트를 담당하고 있다는~ 브룩스 스탠다드 안장이에요. 허니 컬러의 다양한 안장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탑튜브 커버입니다. 케이블이 지나가는 자리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나기도 하는데요. 이것을 방지해줍니다. 베네힐 제품의 가죽 머드가드입니다. 순정 머드가드가 단단하지 못해 교체하면 좋은 품목입니다. 모양도 내고, 성능도 높이고~ 요즘 P바 타시는 분들이 줄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마니아들이 계시다는~ P바 브롬톤 튜닝기였습니다. ^^ 2019. 5. 4.
[일산 브롬톤] 아이와 함께 타는 브롬톤 - 옙 미니 아이와 함께 브롬톤을 타려면?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툴레 옙 미니 바이크 시트죠. ^^ 옙은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은 제품입니다. 승차감이 좋아 오랜 시간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전방을 볼 수 있고요. 아이가 잡을 핸들과 벨트가 있어 안전합니다. 미사용시 탈착이 용이합니다. 2019. 5. 4.
[일산 스트라이다] #르꼬끄 #스트라이다 #아름답다 STRIDA LT QR+ LECOQ 스트라이다와 르꼬끄의 만남 ^^ LT QR+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컬러 조합이 예사롭지 않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아름다운 스트라이다 x 르꼬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을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났습니다. 삼각형과 삼각형의 만남! ^^ LT용 휠셋과 벨트 체인이에요. 높이 조절이 용이한 QR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편안한 스트라이다 전용 안장이에요. 접이식 페달이 바뀌었습니다. 바깥으로 당기는 방식인데요, 폴딩이 더욱 쉽네요. 폴딩한 모습입니다. 끌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세련된 디자인의 에디션 모델, 만나보세요~ 2019. 5. 4.
[일산 브롬톤] 브롬톤 로고 컬렉션~ 브롬톤 로고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일명, 브롬톤 굿즈라고 할 수 있겠어요. 알록달록한 봄날, 모두가 들뜨죠~ 이때 차분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이 더 어울릴지도 모릅니다. ^^ 질리지 않고요~ 먼저, 베이스볼 캡입니다. 아주 심플합니다. 블랙 컬러의 캡 모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마음에 듭니다. 니트 소재의 비니와 장갑입니다. 겨울용 아니냐고요? 맞습니다. 하하하~ 미리 준비해두면 좋지요. 마지막으로 키링입니다. 깜찍하죠. ^^ 티셔츠도 입고되어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깔끔한 티셔츠에요. 2019. 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