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튜닝

[일산 브롬톤] 바이크펀 최신 입고 리스트 안내요~

by Dreambike 2015. 12. 26.

브롬톤이 동면을 취하고 있을 때라, 의미없는 포스팅이겠다 싶기도 하지만 (^^) 올려봅니다. 이번 겨울은 큰 추위가 없어 자전거 타는 데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저는 출퇴근할 때는 자전거를 타곤 합니다. 난방기의 힘을 빌리지 않고 체온을 스스로 올릴 때의 쾌감이 있죠. ㅋㅋ 조만간 짧은 자전거 여행도 계획중이구요. 라이딩을 종종 하는 분이라면 작은 부품의 변화로 큰 효과를 볼 때가 있죠~ 그중 믿고 쓰는 바이크펀 제품이 몇몇 추가 입고되어 소식을 전합니다. 보시죠!

 

<바이크펀 클래식 싯클램프>

 

 

먼저, 클래식 싯클램프입니다. 순정 제품은 좀 투박한 느낌이 없지 않죠~ 물론 튼튼하지만요. ^^

 

 

장착하면 이런 느낌! 경쾌한 느낌을 주는 싯클램프입니다. 세련되기도 했구요~

 

<바이크펀 체인링 가드>

 

 

바이크펀 체인링 가드입니다. 44T와 50T 두 종류인데요~ 이 제품은 50T 체인입니다. 로우락커 브롬톤에 장착하면폼 좀 나겠죠.^^ 블랙과 실버 컬러도 있어 자신의 브롬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펀 머드가드 더블휠>

 

 

머드가드에 장착하는 더블휠입니다. 리어캐리어가 없는 경우 폴딩해서 끌고 다니는데 수월하지 않은데, 이 제품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실버 두 종류입니다.  

 

 

장착하면 요런 느낌이에요~

 

<바이크펀 브롬톤 벨>

 

 

마지막으로 벨입니다. 기존 제품은 소리도 작고, 티가 나지 않아서 불편함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이 커버로 교체하면 소리가 좀 더 영롱해지고 보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