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용품

[핫이슈] 이런 가성비를 봤나! - 브라이튼 라이더 310

by Dreambike 2015. 9. 12.

자전거 탈 때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것이 바로 라이딩 흔적을 추적하는 것이겠죠? ㅋ 일반 속도계가 주를 이루던 때도 있었지만, 요즘은 GPS 속도계가 대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한때는 자전거 타는 것에나 집중하자!고 생각하곤 했었는데, 세세한 정보를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자극도 되구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깡패라 불리는 브라이튼 GPS 속도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브라이튼 라이더 310과 함께 100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약 3만원 차이 ^^ 왼쪽에 있는 것은 마운트입니다.

 

 

품질보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꼭 보관해야겠쥬~

 

 

모양은 이렇습니다. 심플하지요~

 

 

한 바퀴 돌아볼까요? 아주 잠깐요! ㅋㅋ

 

 

브라이튼 앱을 설치하면 블루투스로 기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정보를 추출하지 않아도 되니 무척 편리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페달링과 함께 라이딩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 기록을 원하면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되구요~

 

 

2차로 달린 기록입니다. (한 5분? ㅋ) 이 기록은 앱 뿐만 아니라 웹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록된 데이터는 컴퓨터에서 로그인만 하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 버튼을 조금 늦게 눌러서 출발지와 도착지점이 좀 다르게 나왔습니다. ㅋ)  다음에 좀 더 길게 달린 후에 다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무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 나와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