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리뷰

작정하고 업그레이드! <알톤 R8>

by Dreambike 2013. 5. 2.

알톤 하이브리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죠. 10분에 한 대씩은 본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작년에는 사정이 좀 달랐습니다. R7과 R8이 주춤하던 사이 R9과 피버(Fever) 시리즈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다시 치고 올라오네요. 스포츠 경기를 보듯 흥미진진합니다. (하하;;)

 

 

 

이 녀석이 바로 R8입니다. R7과 달리, R8은 이번에 작정하고 변신을 꾀했네요. 프레임 자체가 바뀌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주 싹~ 달라졌습니다. 색상 조합도 좋구요! 26인치에서 700C로 바뀌어 더 시원시원합니다.

 

 

피버(Fever)의 두터운 곡선형 프레임 형식을 가져왔네요. 특이하죠?

 

 

어헤드 스템이죠.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유능한 녀석!

 

 

시마노 원터치 변속 레버를 장착했구요.

 

 

시마노 알투스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블랙 앤 레드 조합의 크랭트 세트도 인상적이네요.

 

 

이것이 바뀐 700C 바퀴입니다. 사이즈 '업' 되었으니, 속도도 업, 기분도 업되겠네요. ^^

 

 

푹신한 전립선 안장입니다. 평범한 듯 보이지만, 디자인이 되어 있어 느낌이 한결 좋은데요~ 어쨌든 알톤의 하이브리드는 존재 자체만으로 든든한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알톤의 핵, R8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