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1

[일산 브롬톤] 브롬톤 아시아 런칭 20주년 골드에디션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던 에디션"브롬톤 아시아 런칭 20주년 골드 에디션" 입고되었습니다. 나가볼까요? 사람의 시선을 끄는 강력한 포스! 골든 라커 프레임과 글로스 블랙 컴포넌트의 조합이라뉘요~ 브롬톤의 디자인과 기능에 매료된 분이라면, 브롬톤 수집가라면, 골드 매니아라면, 정말 탐탈만한 아이템이죠. 골든 라커 프레임 컬러가 가진 고급스러움이 물씬합니다~ 아시아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는 데칼입니다.브롬톤 CEO는 골드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브롬톤 라이더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어 기뻤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캐리어블록은 미포함이네요. 그보다 더 큰 기쁨, 브룩스 B17 안장이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본 6단 모델(M6L)입니다. 글로스 블랙의 컴포넌트들을 확인해 보세요~ 다시 봐도 아름답습니다. ^^.. 2019. 1. 31.
[일산 브롬톤] 2019 신형 후미등 출시! 브롬톤 전용 부품 새로 나왔습니다. 신형 리어 라이트(후미등)이에요. 기존 후미등에 비해 심플합니다. 기존 반사판이 장착된 자리에 부착을 하면 되지요. 먼저, 반사판을 탈거합니다. 그리고 나서 장착만 하면 끄읕! 온/오프 두 기능만 됩니다.심플한 디자인, 심플한 기능 ^^(낮이라, 밝기는 만족스럽지 않지요 ㅋ) 장착하고 폴딩을 하면 사진과 같이 됩니다.간섭도 없고, 땅에 닿지도 않고~후미등의 종류도 조금 다양해지는 것 같습니다. 2019. 1. 27.
[일산 브롬톤] "파피루스 화이트" 입고 플레임 라커, 퍼플 메탈릭, 핫 핑크에 이어 "파피루스 화이트"가 입고되었습니다. 파피루스 화이트 컬러의 M6R 모델입니다. 컬러가, 아주 오묘합니다. 화이트와 그레이의 중간 지점이랄까요~ 파피루스는 이집트의 식물이름인데요. 이 식물로 종이를 만들어서 썼다고 합니다. 파피루스를 검색해보면, 비슷한 컬러가 등장해요! R모델이니, 리어캐리어가 있습니다.짐을 올리기도 좋고, 스탠딩도 훌륭하고, 끌고 다니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6단 모델이니, 내장 기어가 있는 허브를 보실 수 있습니다.좀처럼 고장이 없어 믿고 쓸 수 있는 브롬톤의 내장기어 ^^ 6단 모델에는 44T 체인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6단을 골고루 쓰실 수 있어요. 스탠딩은 이렇게! 폴딩한 모습도 멋있죠!매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 2019. 1. 25.
[일산 브롬톤] 2019년 다시 돌아온 '핫 핑크' 2019년 뉴~컬러 소식이 이어집니다.핫핑크입니다. 핫핑크 자리를 체리블라썸이 대신했었으나체리블라썸은 사라지고 핫핑크가 다시 돌아왔네요. ^^ 돌아오긴 했으나, 색감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살짝 연해지고, 그래서인지 좀더 산뜻한 느낌! 구석구석 보세요. 볼트 마개가 생겼네요. 복불복인 것 같긴 합니다.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합니다. 하하;; 2단 모델이고요~ 물론 6단 모델도 입고되었습니다. 변함없이 심플한 브롬톤 순정 안장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2단 모델에는 50T 체인링이 장착되어 있지요. 브레이크 암은 이제 블랙 컬러로 교체된 것 아시죠? 숨어있는 브롬톤 마크를 찾아보았습니다. 귀엽죠~ 지금 생각났습니다. 페달에도 있지요. ㅋ 포근함을 주는 핑크 컬러!핑크 마니아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겠.. 2019. 1. 25.
[캄보디아 자전거 여행] 6. 톤레삽 호수 선셋 투어 캄보디아 자전거 여행 마지막 날입니다.브롬톤은 패킹을 해서 호텔에 맡겨두고, 하루 일정을 소화하기로 했어요. 밤 비행기를 타고 서울로 갈 예정. 밤 12시 ㅠㅠ 아침에 마시는 모닝커피~'미스터 성'라고 적은 듯해요. ㅋ 툭툭이를 불러 이동했는데, 앱을 깔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사용한 앱은 'Pass App'인데, 사용하기도 편하고 종류별(택시, 툭툭이 등) 호출도 가능합니다. 기사와 가격 흥정을 안해도 되는 건 큰 장점~ 이런 모양의 툭툭이는 대부분 앱을 통해 이용하는 것으로 보면 됩니다. 점심을 먹기 위해 사잇길을 걷는 중 학교 발견!캄보디아에 몇 안 되는 고등학교인데요. 안에 정말 많은 오토바이가 주차되어 있더군요. 학교에서 오토바이 주차비를 따로 받는다고 해요. ^^ 점심을 먹기 위해 '브라운'이.. 2019. 1. 19.
[캄보디아 자전거 여행] 5. 앙코르와트 자전거 투어 오늘의 일정은정글버거 먹고 앙코르와트 투어 가기! 앙코르와트 또 가냐고?또 갑니다. ^^ 가이드 없이 앙코르와트를 보고 나니 뭔가 찜찜하더라구요.아무래도 설명을 좀 듣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현지에서 가이드를 구해보겠다는 무모한 계획을 가지고 GO! 금강산도 식후경~오늘은 조식을 건너뛰었지요. 정글버거에 가기 위해~원나잇 푸드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현주엽이 방문했던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JB햄버거가 유명해서 주문했는데, 피자가 맛있네요. (ㅋ)야채피자인데, 느무 담백했습니다. 예전에는 이곳으로 앙코르와트 입장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출입이 통제되어 있습니다. 브롬톤을 맡길 때 요령(?)이 있는데요. 1. 브롬톤을 끌고 갑니다. 2. 가볍게 눈 인사를 합니다. 3. 앞에서 브롬톤을 샤.. 2019.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