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6

[일산 브롬톤] 2019 브롬톤 하우스쇼 산바다 스포츠 하우스쇼에 다녀왔습니다.2019년 브롬톤을 미리 볼 수 있는 자리지요. 간단하게 브리핑을 해보겠습니다. ^^ 가장 눈에 띠는 두 컬러입니다.플레임 락커 (Flame Lacquer)와 메탈릭 퍼플 (Metallic Purple)이지요.메탈릭 퍼플의 경우에는 펄이 들어가있어 고급스러워보이고요.유광으로 마감이 되어 반짝반짝합니다. 파피루스 화이트와 핫핑크도 추가됩니다. 화이트도 아니고 아이보리도 아닌 파피루스 화이트! 핑크도 체리 블라썸도 아닌 핫핑크! 새로운 컬러,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종이 된 오렌지, 단종이 될 터키쉬 그린입니다.하지만, 블랙에디션의 조합으로 출시되지요. 반짝 유광의 조합으로 선보이게 됩니다. 2019년부터는 유광을 기반으로 한 블랙에디션이 출시됩니다. 단종되는 .. 2018. 9. 20.
[일산 캐논데일] cannondale UP TO 45% 세일! 여름의 끝, 가을의 시작을 맞아 캐논데일의 파격적 세일이 시작됩니다. 기술과 혁신에 대한 남다른 고집으로 신뢰가 깊은 캐논데일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8. 9. 20.
[일산 베스비]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BESV CF1" 할인중! 요즘 전기자전거에 관심 많으시죠? 출퇴근에 적합하고 장거리나 오르막 등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기자전거! 오늘은 대만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전기자전거인 베스비 CF1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모델은 초경량 시티 모델입니다. 전기자전거 중 21.5kg면 경량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CF1을 아시아 시장에 맞게 다운사이징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에 배터리를 넣기 때문에 그냥 봐서는 전기자전거인지 잘 모릅니다. ^^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80km 정도 주행할 수 있습니다. 시마노 NEXUS 3단 내장 기어를 통해 상황에 맞게 변속하여 주행할 수 있습니다. 대형 디스플레이와 베스비만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주행 동선을 저장할 수 있고.. 2018. 9. 9.
[일산 브롬톤-판매완료] 스크래치 상품 판매합니다! 날씨가 정말 선선합니다. 자전거 타기 딱 좋은 요즘, 맞지요? ^^ 오늘 소개할 자전거는2018 브롬톤 S2E TMTM인데요. 쪼오금 스크래치가 있어 할인을 진행합니다. S 핸들바고요. 2단입니다. 머드가드 없는 E형이고요. 속도내기 좋은 코작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54T 체인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2단에서 웬만한 속도는 낼 수 있겠죠! 어떤 스크래치인지 보실까요? 스크래치라고 하지만.. 눈에 잘 띠지는 않아요. 동그라미 안에 실버 부분이 보이실 거예요. 핸들 스템인데요. 이 부분은 특히 가까이 들여다봐도 잘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031-917-0102로 전화 문의주세요~ 방문하셔도 좋고요. ^^ 2018. 9. 8.
[일산 브롬톤] 2019년 신규 색상 미리보기 듀근듀근~2019년 브롬톤 신규색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미리 좀 볼까요? ^^ 플레임 락커 (Flame Lacquer) 퍼플 메탈릭 (Puple Metallic) 핫핑크 (Hot Pink) 마지막으로 파파이러스 화이트 (Paphyrus White)입니다. 2019년도 기대되네요. ^^ 2018. 9. 6.
[스트라이다 이벤트] 가을맞이 25% 할인! 스트라이다 가을맞이 프로모션 25%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 : 9월 1일 ~ 10월 31일 이전에 포함되지 않았던 에보 모델도 이번트 대상이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 가을을 더욱 의미있게 보내는 방법 중 하나가 라이딩이 아닐까 싶은데요.이번 기회에 스트라이다로 한강이나 공원 등을 살랑살랑 달려보는 것은 어떠세요? 정확한 가격 및 정보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2018.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