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3

[일산 브롬톤] 블랙에디션 "블랙라커" 입고 소식 브롬톤 블랙에디션 블랙라커! 많은 분들이 조기 품절을 안타까워하셨는데요. 소량 입고되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이지요. 프리미엄 컬러인 로우락커(RL)와 블랙의 조합!로우라커에 블랙 튜닝을 했던 분들이라면 이 조합에 반가움을 표하실 것 같은데요.손님 중에서 이미 블랙 튜닝을 시도한 분들이 꽤 계시거든요. 완성품으로 구현된 모습은, 아주 멋집니다. ^^ 블링블링한 로우락커! 코팅이 되어 따로 필름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우라거는 역시 골드 포인트죠. 그래서 골드 악세서리가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이번에 입고된 모델은 모두 M6R입니다. M자 핸들바죠. 가장 많은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바뀐 그립 확인하시고요~ 샥도 바뀌었습니다. 말씀 드린 적 있지요? ^^스탠다드와 하드의 중간 강도로 출시되었습니다. 블.. 2018. 6. 17.
[일산 브롬톤] 2017년 브롬톤 재고 현황요~ 매장에 있는 2017년 브롬톤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3대입니다. ^^ 순서대로 나열하면 S2E RLRL / M6R TGTG / M2L BKBK 먼저 S2E RLRL입니다. 레이싱에 유리한 포지션과 컬러가 특징적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경량 모델이라 할 수 있고요. 코작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어 스피드에 힘을 실어줍니다. 다음은 M6R TGTG입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스펙입니다.M핸들바에 6단, 리어캐리어까지 장착되어 있지요. 단거리, 장거리에 모두 유리한 전천후 모델입니다. 다음은 M2L BKBK입니다. 도심 라이딩을 주로 하신다고요?가볍게 라이딩하고, 실내 출입도 잦다면M2L을 추천합니다. 2018. 6. 4.
[일산 브롬톤]브롬톤 월드 챔피온 에디션 - 2018 BWC 2018 BWC Editon이 입고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열리는 브롬톤 월드챔피온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 출시되었습니다. 화이트, 레드, 블루의 조합이 완성한 BWC 에디션! 깔끔하지요~ 유니온잭 데칼이 포인트로! 화이트 베이스라 더욱 눈에 띄네요. 핸들포스트부터 포크까지 레드 컬러 프레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블랙 대신 레드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화이트, 레드, 블루의 조합을 해치지 않는 현명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 리어 프레임은 블루, 템페스트 블루로 마무리! 기본 S 핸들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속도감 있는 주행에 유리하겠지요.6단 기어로 장거리도 무난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머드가드는 화이트 컬러로 장착되었습니다.순정은 실버, 에디션은 블랙이 주로 장착됩니다. 산뜻한 조합이에요. 바.. 2018.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