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3

[BWCK]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신청하세요! 올해도 어김없이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미사리에서 개최됩니다. BWC는 브롬톤 본사가 개최하는 내셔널 대회인데요. 전세계 40여국에서 매년 동일하게 진행되는 브롬톤 라이더들의 축제라고 할 수 있지요! 한국의 공식 행사인 BWCK는 2012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1. 우승자에게 제공되는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BWC)' 출전 기회 제공2. 브리티시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드레스 코드 이벤트3. 브롬톤 접고 펴는 시간으로 경쟁하는 이벤트 일시: 2018년 05월 19일(토) 장소 : 경기도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05) 주요 행사: BWCK 레이스, 폴딩 이벤트, 베스트 드레서 등 신청하면 받게 되는 올해의 사은품! 애장템이 될 듯합.. 2018. 4. 22.
[일산 브롬톤] 챕터 에디션, 블랙을 입다 "챕터 에디션"에디션의 에디션이 되었습니다. ^^ 옐로우 컬러의 타이어와 레드 컬러의 안장과 그립이챕터 에디션의 포인트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과감하게 블랙으로 교체했습니다. 덕분에 더욱 눈에 띠는 레드 포인트입니다. 포크와 리어프레임은 티탄입니다. 탄성이 좋고, 무게도 줄지요~ 타이어는 코작입니다. 레드 컬러의 그립 대신, 블랙 컬러의 브룩스 캠비움 그립으로 장착했습니다. 카본 싯포스트와 캠비움 안장으로 체인지! 폴딩을 하면 이런 모습! 심플한데, 더욱 강렬한 느낌이 되었습니다. 2018. 4. 20.
[벚꽃 라이딩] 브롬톤 타고 호수공원 두 바퀴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았지요. ^^햇빛은 반짝이고, 벚꽃은 휘날리고요~가만히 있기에는 좀이 쑤셔서 벚꽃 휘날리는 호수공원으로 잠깐 나가봅니다. 벚꽃길이 시작되는 초입입니다.나름 분위기가 납니다.하지만, 일산도 벚꽃이 지고 있어요. 그나마 일산이 추워서 가장 오래 버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 브롬톤을 모델 삼아 찍어보았습니다.많은 분들이 돗자리 깔고 봄을 즐기고 있습니다. 나란히 세워놓으니 보기 좋네요. ^^ 하늘을 보니, 봄도 가는가 싶은 것이..올해는 봄도 너무 추워서, 여전히 겨울을 살고 있다는 기분이 드는데요. 그나마 봄에 피는 꽃들 덕에 '봄'을 느끼고 있네요. 시간내서 가까운 곳이라도 라이딩해보세요. ^^ 2018.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