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7

[브롬톤 라이트] 신형 SP +에델룩스 2 장착! SP와 에델룩스 2 라이트의 조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충전 라이트를 장착해 사용하시다가 다이나모 라이트로 교체하기로 하셨습니다. ^^ 신형 SP입니다.기존 허브에 비해 경량입니다. 다만 무광이라 이전 버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착을 했습니다. 앙증맞은 크기의 신형 SP!이제 페달을 굴리기만 하면 빛을 생산해주겠죠~ 에델룩스2 라이트입니다.컬러는 실버인데요, 어느 자전거에는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폴딩에 간섭이 없고, 충전의 번거로움이 없고, 페달링할 때 저항감도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여러모로 장점이 많습니다. ^^ 2018. 3. 25.
[일산 브롬톤] 초경량 코작 폴딩 타이어 입고 소식 브롬톤용 코작 폴딩 타이어가 입고되었습니다. 빠르고 스포티한 라이딩을 가능하게 하는 슬릭타이어죠. 기존 폴딩 타이어보다 높은 등급의 타이어인데요. 무게는 188g으로 초경량 타이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포티한 경쾌함을 느끼고 싶다면 코작 타이어를 장착해보세요. ^^ 더욱 자세히 보러 가기 2018. 3. 25.
[일산 버디] 퍼플 컬러의 '뉴버디 R 11단' 뉴버디 R 11단을 소개합니다. 반할 수밖에 없는 컬러, 퍼플입니다. 버디는 스피드와 안정성을 동시에 가진 능력자입니다. 폴딩 미니벨로는 속도가 아쉽다는 편견을 무참히 깨기에 충분하지요. ^^ 특히, 뉴버디 R의 경우 11단의 기어비와 슈발베 코작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어 스피드에 더욱 강합니다. 프레임 연결 부위를 폴딩과 서스펜션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그 덕에 메인 프레임의 관절 부위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얻을 수 있었지요. 앞 뒤 서스펜션은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충격을 완화하면서도 속도는 잡아먹지 않아요. 시마노 105 구동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버사이즈 핸들바가 장착되어 주행에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핸들 높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2018. 3. 17.
[일산 브롬톤] 브롬톤 챕터3 에디션 입고요~ 브롬톤 챕터3 에디션이 입고되었습니다. 품절로 아쉬워하는 분들이 계셨는데, 좋은 뉴스가 될 수 있겠습니다. ^^ 매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고가볍운 무게로 마음을 사로잡을 이 녀석! 이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요. 개선된 타이어가 장착되었고요. 신형 브레이크암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뺄셈의 미학이 적용된 S2E 모델입니다.모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챕터3 에디션 보기 2018. 3. 17.
[일산 브롬톤] M바 브롬톤, S바로 교체했어요! S바의 포지션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주행성에 무게를 둘 때죠. 오늘은 M바에서 S바로 교체하는 작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M6L 블랙에디션입니다. 블랙에디션 중에서도 가장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올블랙입니다. S바 교체를 위한 준비물입니다.핸들스템(S바 전용), 핸들바, 스폰지 그립이구요.아래 44T 체인링은 폭넓은 기어비 사용을 위한 교체 품목입니다. 작업 들어갑니다. ^^ M바용 핸들스템까지 탈거한 상태입니다. 두 스템을 비교해보세요~왼쪽이 M바용, 오른쪽이 S바용입니다. 교체를 완료했습니다.그립감이 좋은 스폰지 그립까지 장착 마무리~ M바와는 또 다른 느낌이지요. 완폴딩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2018. 3. 17.
[일산 로드바이크] 가성비 甲 '비전 트라이맥스 30KB' 멋진 올블랙의 알루미늄 휠셋을 소개합니다.비전의 트라이맥스 30 KB 휠셋! 기존 블랙림의 경우, 브레이크 마찰면이 쉽게 벗겨지고 변했었는데요. 비전 트라이맥스 KB에 적용된 코팅 기술은 색상이 벗겨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또한 수천 킬로미터를 달려도 블랙 컬러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특히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거리는 일반 림의 절반 이하로 나탔는데요. 젖은 노면에서 더욱 뛰어난 브레이킹 성능을 보였습니다. 스포크와 홀 사이를 기계적 가공을 통해 정교하게 깎아내어 림의 강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더욱 가벼운 무게를 만들어 냈습니다. 허브 또한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비전의 최상급 카본 라인업 메트론 SL 시리즈와 동일하게 Angular Contact Bearing (A.C.B) 이 적용되어 어떠한.. 2018.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