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3

[일산 브롬톤] 꿈자 추천 - 캣아이 충전 라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모두 놀러나가신 것 같아요. ^^;; 출근하는 길에 보니,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아진 게 느껴지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나오신 분들,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타시는 분들 등등요. 이제 날씨가 조금 더 풀리면 야간 라이딩하시는 분들 많아질 것 같아, 미리 라이트 관련 포스팅을 합니다. ㅋ 캣아이 충전 라이트입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브롬톤은 폴딩 자전거! 그래서 라이트도, 물통도 아무 곳에나 장착하기 힘들지요. 자칫 폴딩에 문제가 생기곤 하니까요. 그래서 라이트는 반사판이 있는 이 자리에 장착합니다. 두 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브롬톤 전용 거치대도 별도로 구비해야 해요. 라이트를 끼우는 브라켓을 분해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세 개만 사용합니다. 별도로 준비.. 2017. 4. 23.
[일산 버디] 화사한 뉴버디 스포츠 튜닝 출고 오랜만에 버디 소식입니다. ^^ 뉴버디 스포츠 모델이고요~ 라임 컬러입니다. 컬러가 주는 화려함에 강렬한 디자인이 결합되어 더욱 눈에 띕니다. 브룩스 슬랜더 그립 장착했습니다. 깔끔! 심플! 브룩스 스왈로우 안장입니다. 티탄이고요. 가볍습니다~ 골드 컬러 로터로 교체했습니다. 은은한 골드가 주는 고급스러움이랄까요. ㅋ 라임 컬러와 은근 잘 어울립니다. 실버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이것 역시 개취죵~ 로터를 골드 컬러로 교체했더니, 골드 컬러의 벨도 조화를 이룹니다. 리디아 브레이크 레버로 교체했습니다. TRP 세미 유압 브레이크를 설치했습니다. 브레이크 감이 엄청 좋아집니다. ^^ 레버를 교체할 때 함께 교체하면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마지막으로 시부야 리어샥으로 교체! 이로써 디자인과 성능 향상을 위한 .. 2017. 4. 16.
[일산 브롬톤] 브롬톤 꾸미기에 좋은 제품 소개요~ 브롬톤 튜닝 제품이 다소 입고되었습니다. 일부 소개해 드리려 포스팅을 합니다. ^^ 멀티스 캐리어블록입니다. 작년에 이어 다양한 디자인의 캐리어블록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멀티스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내구성과 경량, 디자인을 다 잡았네요. ^^ 샵에 입고된 컬러는 블랙, 골드, 티탄 세 가지입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페달입니다. 티타늄 페달이고요. 탈착식입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지요. ^^ 블랙과 실버 두 종류입니다. 골드 포인트가 포인트입니다. ^^ 이런 방식으로 탈착이 됩니다. 무게는 세트에 233g 정도 됩니다. 페달의 경우에는 튜닝부품 중 우선순위에 속합니다. 순정 페달이 좀 날카로워서이기도 하고요. 경량을 위해서이기도 하고요. 앞으로 자전거 외에도 튜닝 제품도 간간히 소개하.. 2017. 4. 3.